5월 25일 MLB 템파레이 vs 토론블루 4시간전
선발 투수
TB : 셰인 바즈(3승 3패 5.3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즈는 5월 한달간 3패 9.61이라는 최악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홈에서 크게 무너지고 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치를 낮추는 부분일 것이다.
TOR : 호세 베리오스(1승 1패 4.19)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9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8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베리오스는 5월 투구 내용 자체는 좋은 편이다. 문제는 14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5실점으로 부진했고 원정의 베리오스는 언제 흔들릴지 모른다는 점이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TB : 라스무센은 6이닝 무실점으로 완벽 부활투를 보여주었다. 직후 등판한 몽고메리가 1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승리조가 가동되면서 나머지 3이닝은 삭제. 일단 홈 경기에서 불펜이 잘 돌아간다는걸 확인한건 중요하다.
TOR : 라우어는 4.1이닝 3실점으로 기용 대실패. 이후 불펜이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긴 했지만 타자들의 부진이 상당히 컸다. 일단 불펜이 첫 경기에서, 그것도 추격조가 제 몫을 해낸건 다행이라고 할수 있을 것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TB : 라우어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득점권에서의 7타수 무안타는 조금 많이 치명적이다. 역시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홈 경기의 화력은 잘 작동하고 있다는 점일 것이다. 이러든 저러든간에 홈 경기의 포인트는 홈런일듯.
TOR : 라스무센 상대로는 그야말로 완벽 봉쇄. 몽고메리의 볼넷쇼로 1점을 얻긴 했지만 거기까지였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패배를 부르기에 딱 좋은 요소. 2개의 병살타도 그렇고 탬파베이 원정은 장거리포가 터지지 않으면 힘들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전날 경기는 의외의 투수전이 펼쳐졌다. 최근 탬파베이의 홈 경기 타격이 그다지 좋지 않은게 그 결과물이라고 할수 있을듯. 바즈와 베리오스 모두 이번 경기에서 솔직히 호투를 기대하기엔 많이 무리가 있는 투수들임을 부인할수 없댜.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은 조금 더 템파베이가 나은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탬파베이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5 탬파베이 승리
승1패 : 1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