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0일 08:10 MLB 클리블랜드 vs 필라델피아 05.09 17:00
선발 투수
CLE : 개빈 윌리엄스(2승 2패 5.0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4일 토론토 원정에서 4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윌리엄스는 이번 시즌 기대치와 많이 동떨어진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최근 홈 경기도 기복이 있는 편인데 야간 경기 투구는 방어율 6.50을 생각한다면 포기 레벨이다.
PHI : 애런 놀라(1승 5패 4.61)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4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놀라는 이제야 놀라다운 투구를 해주고 있는 중.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 원정에서도 충분히 호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선발 : 필라델피아의 우위
불펜진
CLE : 로건 앨런은 4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다. 이후 잘 버티다가 맷 페스타의 3실점으로 승리조가 부랴부랴 출전하는 촌극을 빚었다. 그나마 1일의 휴식이 아니었다면 큰 문제가 되었을듯. 이래서 믿고 투수 맡기기가 힘들다.
PHI : 페피옷 상대로 막혀 있던 타선은 우체타 상대로 터진 브라이슨 스캇의 3점 홈런을 기점으로 깨어났다. 그리고 마무리를 공략하면서 결국 7점. 원정에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한다는 것은 분명 긍정적인 부분이다.
타격 : 필라델피아의 미세 우위
타격
CLE : 소로카와 워싱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8점. 홈런 없이 다득점을 올렸다는건 대단히 반가운 요소다. 원정에서의 호조를 홈으로 이어오느냐가 관건일듯. 그러나 이 팀의 타선은 홈에서 신뢰가 힘들다.
PHI : 헤수스 러자르도는 5이닝 2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아쉬웠다. 태너 뱅크스의 3실점은 경기를 저 멀리 보내버릴수도 있었던 치명적인 실점. 그러나 이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컸다. 조금씩 로마노는 부활하고 있는것 같다.
타격 : 필라델피아의 우위
승패 분석
최근 필라델피아의 기세가 무섭다. 특히 타선이 확실히 살아난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 우완 투수에게 강한 팀 특성상 윌리엄스는 충분히 공략할수 있을듯. 관건은 역시 클리블랜드 타선인데 살아난 놀라를 공략하긴 힘들어 보인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클리블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