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0일 05:10 MLB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03.30 00:00
선발 투수
CIN : 닉 로돌로를 내세워 반격에 나선다. 작년 9승 6패 4.76의 성적을 기록한 로돌로는 좋을때와 나쁠때의 차이가 상당히 심했던 투수. 특히 홈 경기 방어율이 6.09일 정도로 홈에서 좋지 않았는데 이 점이 이번 경기에서 불리하게 작용할듯 하다.
SF : 저스틴 벌랜더가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부상으로 5승 6패 5.48로 부진했는데 나이가 벌써 나이니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지는 알수 없는 상황. 스프링 캠프의 투구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게 걸린다.
선발 투수 : 막상막하
불펜진
CIN : 헌터 그린 이후 3이닝 퍼펙트. 그런데 마무리인 지보가 이안 지보가 개막전부터 4실점으로 대형 사고를 쳤다. 부상으로 이탈한 알렉시스 디아즈의 빈 자리가 벌써부터 커 보인다. 일단 나머지 투수들의 퍼펙트로 위안을 받아야 할듯.
SF : 에이스 로건 웹의 강판 이후 4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버텼다. 그런데 그 1점이 마무리 라이언 워커에게서 나왔다는게 고민스럽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워커가 도발보다는 안정적으로 버텨줘야 한다.
불펜 : 여러가지 의미로 막상막하. 9회가 두 팀 모두 불안하다.
타격
CIN : 로건 웹에게서 3점, 워커에게서 1점. 이 정도면 신시내티는 정말 할건 다 한 느낌이다. 그러나 GABP에서 홈런이 터지지 않으면 힘들다는걸 스스로 증명해 버렸다. 게다가 0도루. 왠지 이번 시리즈는 좀 빡빡할것 같다.
SF : 헌터 그린과 이안 지보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5점. 홈런으로만 5점이 나왔으니 홈런의 힘이 매우 컸다. 라모스의 5번 배치는 적중. 일단 개막전만 놓고 본다면 감독의 의도대로는 나름 흘러가는것 같다.
타격 : 여러가지로 의미로 막상막하. 변수는 스피드.
승패 분석
개막전은 서로 누가 누가 이기냐의 대결에 가까웠다. 이번 경기 역시 비슷하게 흘러갈듯. 로돌로는 홈 경기 약점이 있고 벌랜더는 과거의 그 투수가 아니다. 결국 후반이 불탈 가능성이 높은데 그 전에 개막전에서 샌프란시스코의 우타자들이 제 몫을 했다는게 이번 경기에서 힘을 발휘할 것이다. 샌프란시스코가 신승을 거둘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5:4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