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8일 05:10 MLB LA다저스 vs 피츠버그 04.27 18:00
선발 투수
LAD : 타일러 글래스나우(1승 3.71)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텍사스 원정에서 4이닝 3안타 무실점 투구 후 투구에 불편함을 느끼고 마운드에서 내려왔던 글래스나우는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닌것으로 판명되었다. 금년 홈 경기 투구가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PIT : 베일리 팔터(1승 2패 5.19)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3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팔터는 이번 시즌 원정에선 아예 기대가 안되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낮 경기에 약점이 확실한 투수라는 점 역시 기대를 내려놓게 만드는 부분이다.
선발 : 다저스의 우위
불펜진
LAD : 사사키의 5.2이닝 3실점 부진 이후 3.1이닝을 1실점으로 버텼다. 물론 동점 상황에서 드라이어가 실점을 한건 아쉽지만 이후 필립스, 예이츠, 스캇의 쾌투가 나온건 이 팀의 힘을 보여주는 부분. 확실히 리드를 잡으면 이길수 있는 힘이 있다.
PIT : 미치 켈러는 6이닝 3실점으로 소임을 다했다. 그러나 이후 불펜이 2이닝동안 5실점으로 무너지면서 승리도 날아가고 경기도 박살났다. 특히 홀더맨이 예년의 위력을 전혀 찾지 못하고 있다는게 심각한 문제일듯. 베드나가 살아오니 홀더맨이 문제다.
불펜 : 다저스의 우위
타격
LAD : 피츠버그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 오래간만에 타선이 제 몫을 해냈다고 할수 있는 경기였다. 결정적인 홈런을 합작한 에르난데스 듀오는 팀에서 자신들의 강점을 증명하는 중. 키케의 대타 3점 홈런은 정말로 강렬했다.
PIT : 사사키와 드라이어 상대로 오닐 크루즈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4점. 사사키의 강속구 대응은 문제가 없었지만 10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말해주듯 후반 득점권에서의 부진이 매우 아팠다. 최근 피츠버그는 오닐 크루즈의 원맨팀 소릴 들어도 할 말이 없다.
타격 : 다저스의 우위
승패 분석
전날 경기는 다저스의 힘을 느낄수 있는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중후반의 집중력은 피츠버그와 궤를 달리하는 부분. 개다가 다저스는 좌완 상대로 상당히 강하기도 하고 글래스나우는 홈 낮 경기 강점이 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